|
| 공지사항 |
매일복음쓰기 이벤트 문의사항은 goodevent@catholic.or.kr 로 보내주시기 ... |
| 공지사항 |
[공지] 개편된 성경쓰기 윈도우 7 익스플로러에서 자음 모음 분리 현상 해결 안내 |
|
| 3381 |
저..성당은처음인데요..
|1|
|
2005-09-07 |
노수정 |
648 | 0 |
| 3380 |
피정 + 봉사활동
|
2005-09-06 |
김혜원 |
777 | 0 |
| 3388 |
Re:피정 + 봉사활동
|
2005-09-08 |
이수근 |
553 | 0 |
| 3387 |
Re:피정의 집 (전국)
|1|
|
2005-09-08 |
이수근 |
993 | 0 |
| 3377 |
묵주기도 순서 좀..
|1|
|
2005-09-04 |
이준희 |
975 | 0 |
| 3376 |
합동미사예물의 봉헌시간
|1|
|
2005-09-04 |
최선규 |
808 | 0 |
| 3375 |
안녕하세요^^ 성당을 다니려 하는데요..
|1|
|
2005-09-04 |
김선영 |
678 | 0 |
| 3374 |
오래되어 고장난 나무 묵주를 어찌해야 할까요..
|2|
|
2005-09-03 |
임소영 |
822 | 0 |
| 3372 |
부모가 신자가 아니면 자녀가 세례 받고 첫영성체 할 수 없습니까?
|
2005-09-02 |
나정흠 |
735 | 0 |
| 3373 |
세례받을 길은 열려 있습니다...^^;
|
2005-09-03 |
이도행 |
622 | 0 |
| 3370 |
교회란 무엇이고 왜 우리가 교회에 모여 사는지..
|1|
|
2005-09-02 |
홍근영 |
665 | 0 |
| 3378 |
Re:+ 평화를 위하여 일하는 사람들의 집......
|
2005-09-04 |
이수근 |
798 | 0 |
| 3369 |
알려주세요.
|3|
|
2005-09-01 |
오순주 |
675 | 1 |
| 3368 |
유아영세와보례영세의차이점
|1|
|
2005-09-01 |
원초대 |
918 | 0 |
| 3367 |
세례명을 정할려고하는데요..........
|1|
|
2005-09-01 |
김지윤 |
674 | 0 |
| 3366 |
주일에 혼배성사가 가능한 성당을 알려주세요.
|
2005-08-31 |
박상현 |
685 | 0 |
| 3365 |
성가를 번호로 불러야 할지?
|9|
|
2005-08-31 |
이창순 |
683 | 0 |
| 3364 |
판공성사에 관하여
|1|
|
2005-08-31 |
김태영 |
868 | 0 |
| 3360 |
견진성사를 타본당에서 받는 절차를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|
2005-08-29 |
김용진 |
837 | 0 |
| 3361 |
Re:견진성사를 타본당에서 받는 절차를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|
2005-08-29 |
안성철 |
781 | 0 |
| 3362 |
Re:견진성사를 타본당에서 받는 절차를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|
2005-08-29 |
김용진 |
428 | 0 |
| 3359 |
제 세례명에 대해 여쭤봅니다ㅠ 꼭 아시는분 알려주셨으면 하네요
|4|
|
2005-08-29 |
박다운 |
793 | 0 |
| 3357 |
대건회
|
2005-08-28 |
강민철 |
662 | 0 |
| 3363 |
Re:대건회
|
2005-08-31 |
이수근 |
637 | 0 |
| 3356 |
호스티아 or 호스띠아 축일을 알고 싶어요.
|
2005-08-28 |
이영주 |
1,524 | 0 |
| 3354 |
샬롬이라는 말을...
|7|
|
2005-08-27 |
김민수 |
887 | 0 |
| 3353 |
청소년상담과 관련된 문의
|
2005-08-26 |
최수영 |
643 | 0 |